채용 정보
Human respect, Human value
글로벌 모바일게임 Performance Marketer
기본정보
|
글로벌 모바일게임 Performance Marketer |
|
중소기업 |
|
~
|
|
무관
|
|
무관
|
|
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
|
|
|
2025-04-22 |
|
채용시 |
상세정보
본문
1) 주요업무 - 광고 캠페인 기획·운영·ROI 분석·최적화
- 타겟 전략 수립 및 사용자 획득·유지 마케팅 실행
- 시장 동향 및 사용자 분석을 통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전략 수립 및 개발
- 매체·플랫폼별 콘텐츠 전략 기획 및 운영
- ASO 전략 수립 및 실행을 통한 다운로드 증대
- 고가치 유저 모집 및 맞춤형 마케팅 전략 개발
- 푸시알림을 활용한 사용자 리텐션 개선 및 경험 최적화
2) 기본자격 -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3년 ~ 7년 (4년제 학사 이상)
- 전략 수립·실행 경험이 있으신 분(광고·타이틀 지표 개선, 성과 검증)
- 데이터 분석 능력이 있으신 분(캠페인 성과 분석, 원인 파악)
- 크리에이티브 기획 역량을 갖추신 분(광고 영상, 이미지, 카피라이팅)
- 상황 대응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(네트워크 이해 및 협업)
3) 우대사항 - 모바일 게임 지표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(북미 마케팅 경력이 있을수록 좋습니다.)
- 광고 미디에이션 툴·플랫폼 전문 지식이 있으신 분
(Meta, Google Ads, AppleSearchAds, Unity Ads, AppLovin, Vungle, ironSource 등) - 데이터 분석 역량이 있으신 분 (Excel, R, Python, SQL)
-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(외주 및 capcut 활용)
- 앱분석 시스템(MMP)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
- AI 활용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
|
담당컨설턴트